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침마당 유산슬 트로트가수 유재석의 1 데뷔 무대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1:02

    >


    가수 유상슬(유재석)으로 활동하는 방송인 유재석이 트로트 가수로 변신하고'오전의 정원'에 깜짝 출격,'합정 역 5번 출구'라이브 무대를 선 보였습니다..​ 것 8일에 방송된 KBS2'오전의 정원'는 트로트 신예를 소개하는 '묘은불호쵸은'코덱로 되었는데 유상슬은 가수 박상철의 소개로 '토우롯기에 구렁이'에 출연한 이날 방송에는 가수 이·영주, 요요미, 연하 남스 등이 모두 출연했습니다.


    >


    유상술은 안녕하세요. 유산의 이슬이다. 오전에 체터에 나와서 깜짝 놀랐지?라며 내가 탤런트 유재석이다. 하지만 오늘은 신인 트로트가수로 영광스럽게 오전 뜰에 출연하게 됐다고 시청자들에게 인사했습니다.그는 "이 시간에 직접 스튜디오에 나와 방송을 하는 것이 아내 sound라서 긴장된다"며 "내가 트로트계에 뛰어든 이상 눈빛과 카리스마로 한번 정상에 올라보고 싶다"고 각오를 밝혔다.


    >


    이에 대해 트로트 가수 박상철은 "코미디언 유재석은 잊어 달라. 당 1는 트로트 대형 신인"이라며 유상슬를 응원했습니다 유·상수 루가"유, 재석이와 유·상수 르의 관계"라는 질문에 "유, 재석이는 본인이 판정하고 다니지만 유·상수 르는 누군가에 속절없이 놀아난 차이가 있다" 하고 회장을 웃겼다고 합니다.


    >


    유상슬은 '합정 역 5번 출구'를 열창하고"앞으로도 '합정 역'뿐 아니라 트로트 소중히 하고 응원하기 바란다. 감사하다"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날 함께 출연한 듀오의 연하남진은 우리가 호두를 깨뜨렸다. 이 호두는 유산술이라며 맨손으로 호두를 부수고 유산술을 견제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유산술은 왜 그러냐며 점점 과인만 이기면 된다고 하는데 나는 하나 따위를 한다. 금메달 하나 목표는 우승이다라고 농담을 했습니다.


    >


    하지만 유상술은 발표를 앞두고 우승하고 싶었는데 music을 듣다보니 꼴찌라고 느꼈다. music은 정말 잘해 감탄했습니다"라고 고백했습니다만, 우승은 "오전 뜰"출신의 가수 이용주씨가 실현했습니다.유상술은 갑자기 오게 됐는데 박수치고 사랑해 줘서 고맙다. 신인의 자세로 많은 분에게 다가가겠다고 강조했습니다. 한편, 유재석은 MBC "놀면 뭐해?"-- "퐁포유"를 통해 트로트 가수에 도전하고, 현재 "유산슬"이라는 예명으로 활발한 활동을 계속하고 있습니다.오전부터 기분좋게 웃으셨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