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한 폐렴 무증상 자가진단 테스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개발 정보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6:28

    전 세계를 공포로 몰아넣고 있는 우한 폐렴, 신종 콜로니가 나빠 바이러스가 연하로도 전염되고 있습니다.2월 3개 현재 중국에서는 현재까지 361명이 사망했다는 것입니다. 앞서고, 2003년 사스 사태를 넘어섰다.우한시가 포함된 후베이 성에서만 하루 56명이 사망했다는 얘기도 듣게 됩니다.


    >


    이런 신종 코로 본인의 바이러스 확산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는 가운데 국가에서는 감염환자 접촉자 관리기준을 강화해 검사대상자를 대폭 확대했습니다.


    >


    왜 그럴까요, 우한 폐렴이 아무런 증상 없이 감염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증상이 나쁘지 않고 나쁘지는 않다.가 잠복기를 거쳐 발병할 수도 있습니다.이렇게 되면 바이러스를 곳곳에 퍼뜨릴 우려가 높습니다.국내에서도 무증상 확진자가 몇 군데를 돌아다녔다고 하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그래서 우한 폐렴 증상에 대해서 자기 진단 테스트의 비결이 있으니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 우한, 폐렴의 자가 진단 테스트 리스트 http://bit.ly/3986hlj


    보건 당국은 신종의 코에서 본인의 바이러스 감염증의 무증상 역시 경증 환자의 감염성 전파에 근거가 확실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하지만 지금은 후베이 성 경유 외국인의 입국 제한 조치를 할 뿐 아니라 중국 전역의 방문자를 대상으로 14일 이내에 폐렴 증상은 물론 열이 본인에게 가서 기침 증세가 있는 경우에도 모두 유전자 검사를 실시한다고 한다.


    >


    나아가 환자의 크고 작은 변화, 우한 폐렴의 전파 경로가 될 수 있다는 주장도 있습니다.호흡기가 아닌 다른 경로를 전파할 기회도 있는 만큼 더욱 철저한 예방이 필요할 것이다.


    >


    다행히 세계 각국의 공공 민간 의료기관이 신종 콜로신 바이러스 감염증 백신을 개발하고 있다는 점입니다.호주와 제펜에 이어 이 가면리아에서 신종 콜로 자신 바이러스를 분리하는 데 성공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


    바이러스가 확보되면, 조사를 통해서 감염 경로나 증식 속도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어 백신이나 치료제의 개발이 행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


    한편, 홍콩에서는 최초의 확진 환자로부터 바이러스를 추출해, 신종 코로 자신 바이러스 백신의 제조에 성공했다고 할 것이다.신종 죽이겠다 나 백신을 개발했다고 하는데 카미 시험에만 1년 정도의 시기가 필요하다고 말할 것이다.아래는 신종 콜로 자신 바이러스 증상 및 원인 예방법의 예기입니다. 참고해 주십시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