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장편빙의글/역하렘] 쌍둥이가 사는 하숙집 H ~~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0:57

    >


    쌍둥이가 사는 하숙_하민의 내용은 굵은 글씨로 표시됩니다.연어는 안 주냐고요? "..." 하민은 잠시 뜸을 뜨겠습니다.니다가 본인을 올려다보는 여주의 머리를 흐트러뜨려 이 내용을 만들었다.왜 과일과 연어 아이가 되고 싶니? "뭐라고! 전혀 아니에요. “​


    >


    음...자기는 연애기 안해. 하기 싫다. 하민이 먼저 걸으려고 여주를 따라가면서 왜 그러느냐고 물었다. 하민의 표정은 뒤에 있어서 볼 수 없었지만 웃지는 않았다.상처받기 싫고, 남겨져 외로운 게 싫어서. "···"사랑하는 사람을 잡으면 역시 다른 사랑하는 사람을 잃는다, 자신은 그래서 둘 다 잡으려고 연애기는 안 해. 그럴 수가... 있었나요?" "들어가자. 배가 고프다.일부에서 대답을 회피하는 것 같아 여주는 더 이상 묻지 않았다. 아직 친하지 않아서 말해주는 게 아닌가 생각했지만, 하민은 원래 비밀로 가득했다.쌍둥이가 사는 하숙집이 점점 시간이 흐를수록 하숙집들은 서로 편해지고 익숙해졌다. 여주는 지민이와 하민이가 반쯤 이야기를 하기 시작했고 하민은 그것에 불만 불만스러워 보였지만 지민은 더 친해진 것 같아 괜찮았어요. 여주는 방학이 끝나면 개학을 하고 정국이와 더 친해졌다. 학교는 남녀공학이지만 건물 자체가 달라 여자반과 남자반이 자신감을 가졌지만 둘은 우연히 함께 등교하게 됐다.여주! 넥타이 바닥에 있는데? "하루 오빠 던지고!"이쪽!""내가 기억하기 쉬운 것!다녀오겠습니다!"과 여주인의 경박한 성격이어서 오전 중 남자 한명이 꼭 여주인이 자신이 가기 전에 방에 들라고 두고 가는 것이 없는지 확인해야 한다. 하루도 거르지 않고 무엇인가 하려고 자신 있는데 오전은 언제나 시끄럽다. 정국은 집 밖에서 여주를 기다리며 안에서 들리는 소리에 웃으며 기다린다. 정국아! 왔어? 오늘은 어제보다 5분 빨리 자신의 왔다.""미안.." 내일은 내가 너희 집 앞으로 갈게! “​


    >


    "나쁘지 않아, 가자. 정국은 여전히 여주를 좋아했지만 여주를 위해 눈보라를 일으키지는 않았고 부다 sound로 생각할 일은 하지 않았다. 그저 친국으로서 최선을 다하고 싶었습니다. 여주인도 그런 정국을 배려하고 친근한 친국처럼 거리낌 없이 대했어요. "돈 하나. 밥 같이 먹을래? 응? 너 같이 먹는 친국 말이지? ""아~ 근데 그 친국가 금비학교를 안과인으로 와서...!" "sound... 그래! 과인 중에 급식실 앞에서 만과인자" 정국은 이제야 편하게 웃고 여자가게로 들어가"라며 손을 흔들었다. 여주인은 함께 인사를 한 뒤 교본당으로 올라갔다. 교본사에 들어가 친국들에게 인사를 하고 자리에 앉았더니 전화가 왔다. 발신자는 지민이었고 여주는 조용히 전화를 받았다.여보세요 여보세요 과일은 또 뭐 두고 갔어? - 아니 www 지금 학교야? 잘 갔어? 응응.- 교실이야. - 금하나 정국이랑 오는 날 아니지? 내가 데리러 갈게. "그럼 고마워" -응, 공부 열심히 해 과인 중에 만나자-"알겠습니다-형님 고맙습니다." 여장은 전화를 끊고 학원 숙제를 하려고 문제집을 냈는데, 어느 새 자리 앞에 친국 몇 명이 모여 앉아 있었다. 응? 왜? 너 지금 전화한거야 남자친구 나라야? ""아..아니야.." 그냥 친한 오빠. " 정말? 예기하는 건 완전히 남자친구인 줄 알았어. ""아무튼 상냥해서 나도 그렇게 생각하게 됐다. "친국은 알았다고 각각의 자리로 돌아가 기지개를 켜고 공부를 시작했습니다.쌍둥이가 사는 하숙집 여주라는 야자까지 끝과 인고 문에 과인이 왔지만 왠지 항상 제일 먼저 와 있던 지민이 보이지 않았다. 그래서 조금 늦게 휴대전화를 켰더니 누군가 팔 한쪽을 잡고 세게 다른 곳으로 잡아당겼다. 여주는 소 sound를 쓰러뜨리려 했지만 손이 엄청 다치듯 입을 막고 아무도 없는 곳으로 끌려갔다. 여주는 너무 무서워서 울컥했고, 발이 땅에 제대로 닿아서야 겨우 정신을 차리고 앞을 보았다. 전에는 정예기로 다시는 보고 싶지 않았던 자신의 꼬리뼈를 다친 장과인이 서 있었다. 다시 보면 다과는 꼬리뼈가 다시 욱신거리는 것 같기도 합니다.안녕하세요 정예기 뒷 연구장이죠. 돈이 많아야 예상이다. 그런데 우리 꼬마 아가씨, 내가 왜 찾아왔다고 생각해? "......" 하민이 - 미친 것도 아니고 이렇게 새파랗게 아이를 만과야? 그냥 언니는 사실을 듣고싶어서...어떤...돈이 있다면, 인하한 순간에 없앨 수 있어? "......" "그러니까 좋은 대답해"라고. 하민이랑 만과야? 뒷연구 잘하신다면서요? 왜요, 지금까지는 사람을 보내도 모른다고요? "...답은 알고 있다. 직접 네 입으로 뭐라고 하는지 들으러 온 거야. 들으러 오는 입장이라면 과인을 그런 취급해서는 안 되잖아요. 자세부터 틀렸죠. 저보다 과인도 많은 분이. '빈 입이라고 얘가 예기해 주시네. 여자가 손을 움직이자 아까 자신을 잡아 온 여자다 sound에 서 있던 큰 남자가 여주를 벽으로 밀어냈다. 이들은 숫자만 배운 과인이라며 원하는 걸 꾹 참고 옆을 살펴 지민 씨가 여기까지는 못 찾겠지라는 의견을 알고 이 상황을 해결해야 한다고 결심했다.그런데 하민 씨가 싫다는데 왜 그래요? ""원래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더 갖고 싶은 것이다. 끌리는 거야." "왜 그래요? 하민 씨와 와인이랑 만 와인인데. "......" 그만하세요. 제가 싫다는데 더 말이 필요하세요? 그것은 일종의 스토킹이고 범죄입니다. "...너..." 정말 좋아하는 감정이면 안 되죠 "이 녀석 봐봐. 준다. 제1화이지만 최근 엄청난 사람을 가르친다고 생각하니. 다른 남자 찾아요 맞은편에서 반의 남자 하민 씨는 거기 너무 아까우니까. 여주는 눈을 아까와는 여자를 바라보며 할 일을 했어요. 여성은 당시처럼 분해서 얼굴에 화과가 있는 것이 보이고, 또 손을 높이 들어 "아, 또 그러네"라고 하는 의견과 고개를 아래로 떨어뜨렸지만, 여성이 짧게 "아!"라고 소 sound를 드는 소 sound가 들렸고, 여성주는 고개를 들었다. 고개를 들자 아내로부터 sound를 보는 표정을 짓고 있는 지민이 보였고, 여주는 얼굴이 밝아졌다. 여자는 지민이를 하민으로 알고 있는 것 같고, 왠지 지민이도 하민으로 가장했습니다.뭐하세요. "'하... 하민... "결코 얘한테까지 이러는 거예요? 얘가 뭔가 잘못했어요. "얘는 뭐가 잘났고, 과일보다 뭐가 잘났는지 확인하려고 했어. 근데 짐꾼도 없었어.와인을 거부하고 이런 애랑 사귀는 게 계기가 돼? ""그래서 싫은거야 저편이""뭐라고? 나지만 요즘은 손님도 아니고 취급할 필요도 없잖아요. 넌 좋아하는 방법부터 잘못됐어. “​“ .... “​


    >


    돈이면 다 있을 것 같지? 너는 그것밖에 없으니까 그래서 다 들고 살았으니까. 그런데 우리 여주인은 다르구나. 그래서다. "..." "그렇네.돈으로 비유해서 마지막 예기해줄게" 그 돈 때문에 당신은 자신과 조금의 인연도 만들지 못했어 적어도 그런 썩은 생각은 버리고 인간이 되어 주지 그랬어요. 어머, 당신 최근- 또다시 이런 상황을 맞닥뜨리면 이렇게도 끝나지 않습니다. 그쪽이 하는 사과는 바라지도 않아서 어떤 이유에서도 만난 1가 없었으면 좋겠네요. 지민은 그 상태에서 여주의 손을 잡고 걸어서 자신이 왔고 여자가 외치는 소리가 들리지 않을 때까지 멀어진 뒤에야 지민은 멈춰서 여주를 살폈다. 아까 지민과는 다른 평소 여주가 알고 있던 지민이었다.괜찮아? 다친 데는 없어? ""응, 괜찮을까? “​


    >


    더 일찍 와서 기다리고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미안해""오빠가 왜 미안해. 아까는 속이 시원했는데. 멋있다" "그래? 다행이다 "지민은 여주에 가려고 손을 내밀었고 여주는 그 위에 손을 들어 둘이 손을 잡고 집에 걸어갔다. 집에 돌아오자 하민은 한가롭게 우유를 따르고 왔는지 쳐다봤고, 지민은 말을 좀 하자고 하민을 끌고 방으로 들어갔다.아까 어느 것 하나 있었는지 다르다. ""어느것인가? 지민은 한가롭게 우유를 홀짝홀짝 마시는 하민이 진지하게 있던 얘기를 해줬고, 하민의 표정이 점점 굳어지자 입에서 이런저런 욕설이 쏟아져 나왔다. 지민은 조용히 하라고 흥분한 하민을 진정시켰고, 하민은 또 자기 때문에 여주가 저런 하나를 당한 것에 괴로워했어요.그녀가 여기서 끝낼지는 모르겠지만 여주인은 이제 위험하다. 정말로 내가 조금 늦었더라면 또 상처를 줄 뻔 했어. “​


    >


    "아휴...... 향원같아 정말로. "당신인척하는데 잘 빠져서 본인 왔어" 본인당시 1은 갚은 거다. ""...난치라니..." 언제 것 1."​ ​ ​ ​ ​ 지민은 하밍의 방에서 본인 하밍는 혼자 남겨지고 얼굴을 손에 묻은 채 가만히 있었다.자기 전 하민은 여주 방 앞에서 머뭇거리다가 노크를 한 뒤(후) 조용히 방문을 열었다. 여주는 휴대 전화를 하고 침대에 누웠고 하밍이 들어오면 휴대 전화를 끊고 뭐 1느냐고 물었다.아니.. 보통.. 미안해서" "이 오빠들이 정이 말하는 소견도 똑같네, 본인 정말 괜찮다니까? 내가 아이쵸에 여자로서 1어 저는 1이잖아. "......" 와서 앉아봐. 똥 깨문 표정 좀 풀어줘. '똥을 왜 깨물어? "어쨌든. 지민이 오빠 덕분에 잘 살아왔으니 걱정이야. 지금은 안 올 것 같아. '...맞아'. 지민 씨가 오빠처럼 얘기할 때 많이 놀랐어? 그게 아닌 줄 알았는데. "" ""오빠는 그런 일 없어?" 본인한테 이 얘기로 지민 씨인 척하고 그런 거. "...있었어. "진심으로? 언제? 왜?"


    >


    그 대신 비밀이야. 하나 은 하나 있었으니까 스토리 해줄게. "응응"...고등학교 때였어 “​​​​​​​


    언제나 이야기는 모두 다음 이야기로 본인이 오는 과거의 회상을 위해 만든 하식입니다. 후후후, 지민 부분에서 좀 더 사이다먼트를 쓰고 싶었는데 생각이 전혀 안 나서요.《망치예요》여주가 그 여자에게 이야기 하는 거랑 지민 스토리 하는 거랑 좀 겹치죠? 그것도 전부 일부로 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