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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피아노 페다고지+ 화성법 24탄] 차이코프스키 아이를 위한 앨범: 피아노 소품에 숨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22:17

    화성 법은 클래식 음악 전공자가 가장 어렵게 느끼는 과목 1개입니다. ​ 많은 화음 속에서도 염증 6화음 3가지는 그 중에서도 가장 어려운 존재(?)입니다! 코드 개념을 이해하고 화성법 시간에 글을 푼다면. 저절로 머리가 아파지는 두통 유발자죠. ​ 나는 이 시간에 어디까지 피아노를 연주하며, 이 매력적인 염증 6화음을 어떻게 아름다운 포효은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 초점을 맞추어 보겟슴니다! ​ Augmented 6th chords 좋은 피아노 곡속에 숨은 염증 6화음을 어떻게 해석하느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Augmented 6th chords create extreme tension due to the weird interval, the augmented 6th, which resolves by half step to the octave.증 6화음은 다른 코드에 비해서 아주 변한 이 싫증 6번과 음정으로 "극도의 긴장감"을 만들어 내네요. 염증 6화음은 대체로 옥타브에 반음이 이동하고, 해결이 됩니다. 아래의 그림을 보면 쉽게 이해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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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hese chords can be the most complicated for students to understand, so the teachers'responsibility is to provide many chances for the students to hear how these chord suddenly create a special moment of tragic feeling before resolving, usually into the V chord. 이러한 코드는 학생들이 이해하는 가장 복잡한 개념 1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들이 이 코드의 구성과 해결원리에 대해서 복잡하게 설명하기 보다는 이런 코드가 곡 안에서 어떻게 음성이 자신감으로, 어떻게 아름답게 해결되는지를 귀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주는 것이 더 좋은 티칭의 비결입니다. ​ 특히 염증 6화는 리이 이후 V코드로 해결되기 전에 갑자기 비극적이면서도 극도의 긴장감을 가져오고 1우키는 특별한 순간을 보이고 주는 것도 학생에게 매우 효과적 1입니다. I like to use visual icons to cuestudents to this aural effect, for example using a frowning face that changesto a happy face. 이러한 긴장감에 대해 아이들에게 간단하게 힌트를 주어 비주얼 어린이 아이콘을 사용했는데, 악보에직접이런얼굴을사용해서불협상의고민을보여주고메고행복한얼굴을보여주면아이들이두코드관의관계에대해서더쉽게이해할수있을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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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et's take a brief look at three examples. 아래 3가지 예를 통해서 염증 6화 sound를 겪고 봅시다! 곡을 듣고 나서 설명을 읽어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zBa3b_dHakw


    This excerpt is from No.11 Mazurka.What students need to do at first is to pick the It.6 chord in the left hand in mm.5 and V chord in the next measure. 차이코프스키의 어린이를 위한 앨범 11번 곡, 마주르카를 살펴보겠습니다. 아래 화면을 보세요! ​증 6화소리울 익히는데 있어 이 곡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우선 5절부터 등장하는 It.6코드가 어떻게 다음 절에서 V코드로 아름답게 해석되거나 경험하고 있답니다. ​ Play the two chords in a row.Emphasize the It.6 chord while bringing out the uncomfortably dissonant G#and then play the A chord with a more relaxed feeling. 아래에 내가 그리고 드린 두 코드를 연속으로 치고 보세요. 불편을 느끼게 하는 불효프 소리 G#소리 소리를에 드러내고 It.6코드를 강조하고 쥬은다움 다음에 이어지는 A코드를 더 편한한 느낌으로 표현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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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fter students are confident with dynamically inflecting this pair of chords, add the righthand. 우선 절 5,6의 왼손 파트 짓는 습관 하면서 코드의 성격을 귀에서 인지한 뒤에 오른손의 멜로디를 추가하고 보세요. ​ Fr.6이 숨어 있는 향후 곡은 Sweet dreams는 솜사탕 같은 곡입니다. 플레트네프의 연주를 들으면서 앞으로의 설명을 읽어보세요. 해당 음악 부분은 57초경부터 본인 오프 라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g5SKmrjXbFQ


    Fr.6 creates an even more dissonant소리 than the It.6 due to the conflicts between the major 2nd in the middle. 프렌치 6코드는 전의 It)배 sound보다 더 더 불효프의 색채를 만들어 내는데요. 그 이유는 이 코드의 가운데 두 sound, 정이 장 2도인데 코드 밖의 증가 6번 화 sound와 함께 울리며 가장 심각한(?)불효프을 만들어입니다. ​ In No.21 Sweet dreams, Tchaikovsky divided the notes of the chord between the hands, but we still can hear the dissonance of Fr.6, which occurs at the end of a beautiful chromatic descending line in the left hand. 그럼 같은 차이코프스키의 어린이를 위한 앨범 21번 스위트 드림을 보도록 하죠. 차이코프스키는 32절에서 이 코드를 양손에 자신 무엇을 표현하고 Fr.6코드의 색채를 만들어 내네요. 이 화 sound를 만들어내면서, 왼손 파트에서는 아름다운 반 sound계의 움직임을 보입니다.Ab에서 G로 내려가는 2sound가 보일겁니다.?)​ Like the It.6 chord, teachers can encourage students to play the Fr.6 to V chord progression as a pair, first with dynamic inflection and then thinking about the voicing.It.6코드처럼 선생님들은 학생들이 Fr.6코드에서 V코드에서 짝꿍처럼 어떻게 해결 되는지 직접 치면서 체험할 수 있도록 격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 "Chasound"에는 2개의 코드 간"다이 더 믹"관계를 설명한 뒤 다음에 더 중요한 역할을 드러내게 보이 싱도 있습니다. ​ Also, students can try the chord progression Fr.6-V-I as a complete set, with a diminuendo to I)도 학생은 Fr.6-V-I에 이은 코드 진행을 시도하고 볼 수 있답니다. 물론 I화 sound로 작게 해결할 수 있도록 깨끗하게 sound를 조절해 주는 것도 포함해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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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쇼팽의 장송행진곡을 연상시키는 이 곡을 들으면서 설명을 읽어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IPqrqQYnuy4


    The Ger.6 chord소리 s relatively less dissonant than French 6, and is the most common of the augmented 6th chords.Ger.6코드는 Fr.6코드에 비하면 상대적으로 너무 부산 루효 프화소움죠크잉의 소리가 나쁘지 않은 행동입니다. 3개 증가 6화소 쇼!음악 중심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코드에서도 있네요. ​ Ask students to bring out the F#in the soprano and feel the resolution to the G. 아래 악보에 30말로 볼 수 있도록 교습시 학생들에게 오른손의 코드의 가장 위에 소음인 F#(염증 6소음입니다)를 도 나타내고 32절에 와서 G소음으로 해결이 되도록 지도하세요. ​ Encourage them to explore how Ger.6 works in minor pieces and why many composers loved to use this chord. 특히 학생들이 단조의 곡으로 Ger.6코드가 너무 나쁘지 않고 아름다운 묘사되거나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 왜 많은 작곡가들이 다른 코드에 비해서 Ger.6코드를 더 즐기고 사용했는지도 설명하시면 아이들이 이 코드를 더 가까이 느낄 수 있을 거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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